
광고문의
왜 이런 추천과 재방문이 이렇게나 빈번하게 일어날까요? 그 이유는 강남호빠가 오직 강남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정빠 올초이스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호스트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 실제로는 겁나게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가 많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돈 많은 부인들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일본에는 '보이바'(ボーイズバー)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호빠알바는 고수익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입니다. 특히, 강남호빠는 경쟁이 치열하지만 그만큼 높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호스트 바라는 이름이 붙긴하지만 이곳은 스텝없이 놀기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완전 가라오케만을 위해서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강남호빠는 호스트없이 놀기 썁가능합니다. )
창작물에서 묘사되는 이 업계의 명대사로는 "너를 인정했기 때문에 얼굴을 건드리지 않은 거야"와 호빠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 봐라"가 있다. 둘 다 쿠라시나 료의 야왕에서 나온 것이다.
먼저 마이너. 마이너의 페이는 보도하고 비슷하다. 와리를 때먹을 수 있고 가게에 대기 가라오케 .
드라마에서 보듯이 여성손님들만 손님으로 받던 호스트바를 "정빠" 혹은 "정통 호스트 바"라고 했습니다만, 요즘은 그런 틀이 무너진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래도 호빠 정빠는 그 맥을 유지하고 있으며, 명성그대로 호스트 및 업장 관리에 꾸준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애초에 술의 양에 따라 모든 술을 물수건에 흡수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에 주의와 컨트롤 능력이 필요하다.
지역적 특성: 강남호빠와 비교하면 더 국제적이고 개방적인 분위기를 띠기도 합니다.
그러니 만약 구토를 하지 않고서는 이 일을 하기 힘들다면, 호스트를 계속하는 게 좋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
강남호스트바는 화려한 조명과 음악, 그리고 매력적인 호스트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바로 '영대'사장이었습니다.